이선빈 아이린 미녀들끼리 닮음

반응형

연예인 닮은꼴은 정말 많습니다. 어떤때는 일란성 쌍둥이, 가족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닮은 스타들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선빈 아이린이 그 대열에 올랐습니다. 이선빈(이진경)은 1994년 1월 7일생의 나이로 충남 천안에서 태어났고 키 166cm, 몸무게 47kg으로 천안 쌍용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12년도에 데뷔해 현재까지 드라마, 영화, 예능, CF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 배우이며 2017년 궁합, 2018년 창궐 영화 개봉까지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과거 너목보에서 참가자로 출연해 윤하의 오늘헤어졌어요, 복면가왕에 과자집 으로 출연해 바이브의 술이야 노래를 열창하면서 사기캐릭터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연기, 노래, 춤, 외모, 피아노 실력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이선빈은 아이돌 연습생 시절이 있던 것도 하나의 이유입니다.









이런 이선빈과 서로 닮은 아이린. SM 걸그룹 레드벨벳의 맏언니이자 현존하는 아이돌 걸그룹 중에서 가장 외모가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아이린이 현재 27살인데, 예전에는 그정도 나이면 끝난거 아닌가 싶었지만 워낙에 장수하는 아이돌 그룹이 많다보니 이제는 중간 정도 나이구나 생각되더군요 ㅎㅎ


글을 쓰면서 사진도 함께보고 있는데 이선빈 아이린 정말 많이 닮았네요. 두 사람 모두 외모가 빠지질 않는데 완전히 정면 보다는 살짝 아래쪽, 옆쪽 모습이 특히 비슷하네요.




제경우엔 레드벨벳을 아예 몰랐던 시절에 친구가 정말 이쁜 아이돌 멤버가 있다고 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그렇게 인기가 많은 그룹인지 몰랐었습니다. ㅎㅎ 남자팬부터 여성팬들도 진짜 많더군요. 여자는 이쁜 여자를 좋아한다는게 사실인가봐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