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썬 cf 아리따움 역대급

반응형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대한민국

1세대 래퍼 원썬은 딱 1번의 출연으로

단번에 인기스타 대열에 올랐습니다.


유행어 렛미두잇어게인과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허리부러질라구, 오레오 등



방송 초기에 실력면에서는 다소

부족한 모습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무시를 당한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원썬의 모습이

좋게보였는지 이후 시청자들과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결국에는

cf 아리따움 광고까지 찍게 되었죠 ㅎㅎ


쇼미더머니와 다른 방송을 통틀어서,

방송에 딱 한 번 출연하여 이 정도로

큰 인기를 얻는 스타도 정말 드물겁니다.


문스윙스갤에서 만들어 화제가 되었던

아래 포스터 사진 보신 적 있으시죠?



본인도 패러디 사진을 보고

천재라고 칭찬 했었죠 ^^



저도 이 포스터 출처를 모르고

봤을 때, 정말 원썬과 딘이

공연을 하나? 착각을 했습니다 ㅋㅋ


포스터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원썬이

예선에서 들려주었던 랩 가사를 응용한

과자 오레오까지 들고있죠 ㅎㅎ



오레오 같은 경우는 기존의 cf를 따서

네티즌 누군가 편집하여 만든 것입니다 ㅎㅎ



다시봐도 영상을 재미있게

편집해서 만들었더군요 ^^


원썬이 공식적으로 CF 모델한 것은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 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리따움X원썬

Summber Vide SALE 이라는 주제로

아리따움 세일 7월 광고를 찍게 되었는데요


쇼미더머니에 여성 팬들도 상당히

많은만큼, 아리따움에서 마케팅 공략을

상당히 잘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수많은 아리따움 공식 채널

홍보영상 사이에서 당당하게 올라온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



아리따움 CF에서도 깨알같은

랩을 보여주었는데요

가사도 재미있습니다 ㅎㅎ


어서 매장으로 달려오래요

물건이 너무 비싸? 그건 오해요

아리따움 세일은 내 손에요

이걸 놓치면 손해요

98년부터 이어왔던 노래

투싸우전쎄븐틴 올해

Onesun's era 다시 도래

아리따움 Summer Sale


원썬 cf 아리따움 광고는 7월이었지만

화장품 트렌드 와 화장품 세일 그리고

반값 할인 을 하는 곳들은 많으니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구요



원썬을 보면 인생 짬에서 나오는

인자하게 웃는 미소도 보기좋고

각종 패러디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


현재 인기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말해주는 모습도 너무 좋구요 ^^



계속 좋은활동 해주셨으면 좋겠구요

마지막 원썬 광고 풀버전 보면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

'스타/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다래 맥심 8월호 매력적이네요  (0) 2017.08.16
반위백 표절 상습범이었다  (0) 2017.08.16
딕키즈 크루 브린 홍일점  (0) 2017.08.15
우원재 웃음 사진  (0) 2017.08.15
황승언 학력 좋아요  (0) 2017.08.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