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쌈싸먹기 대박 ㅋㅋㅋ

반응형

여러분 미우새 보시나요? 


부모님들과 노총각들 얘기를 보고 있자면

주위에 결혼하지않은 선배님들 생각도 나고, 

그 분들의 부모님들도 아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어찌보면 짠하기도 하구요.



20날 미우새에는 박수홍과 윤정수

돈스파이크가 지인 배우 최대성의

연극 주연을 축하하고자 방문했었죠.



다소 깔끔하지 못한 집안 상태로 게스트

패널들과 시청자들의 경악을 받기도 ㅋ


어쨌든 정신없는 일정이 지나고,

드디어 식사를위해 고기상을 차렸는데

여기서 돈스파이크 쌈싸먹기에 깜놀!!



정말 살아생전 이렇게 고기를

쌈싸먹는 사람은 처음봤네요 ㅋㅋ

처음엔 저게 뭐야? 했다가 2~3번 보니

<고기 먹을때 꼭 해봐야지> 생각이 나더군요


방송이 끝난지 바로 다음날이라

아직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ㅎㅎ



시청자인 저도 이런 생각을 하는데

같이 있던 멤버들은 오죽 했을까요

바로 하나 둘씩 따라하더군요 ㅎㅎ




고기 따로, 상추 따로 먹는 사람은

볼 수 있지만 돈스파이크 쌈싸먹기처럼

하나씩 잡아서 양손을 동시에 넣는거는

진짜 신기술입니다 ㅋㅋ




더 특이한 건 쌈스파이크는

태어날 때부터 이렇게 먹었다고

합니다 ㅋㅋ



방송을 본 시청자들 대부분이
따라해본다고 인기가 많네요 ㅋㅋ


돈스파이크 쌈싸먹기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