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비타 모델 상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미용에 관심많은 여성, 남성분들 혹시 이 광고 보신적 있으시죠? 우리나라의 안경, 렌즈로 유명한 주식회사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아큐브 비타 입니다. 원데이 아큐브 오늘은 CF에 나오는 모델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광고에 출연한 모델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소속되어있는 15살의 중학생 안유진 입니다. 




아큐브 비타 광고가 공개되고 나이가 공개되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15살의 나이로 렌즈 모델 광고속에서 대학생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냈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남성들도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원데이 렌즈 비교 하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제 주위에도 은근히 있고 말이죠. 난시 교정 렌즈 가격 알아보는 것도 좋겠죠 ^^


저는 개인적으로 안유진 양을 처음으로 봤던게,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의 얼굴천재 차은우와 함께 찍었던 클리어틴 광고였습니다.




저때는 딱봐도 여학생이라는게 짐작이 됐었죠. 그런데 아큐브 비타 모델에 나왔을 때는 정말 어찌 그렇게 여대생 모습이 잘 어울리는지 ㅎㅎ



안유진 양은 또 같은 소속사에 있는 탤런트 김지원과 걸그룹 멤버 우주소녀 성소와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개인적으로 성소와 훨씬 닮았다고 생각하네요. 친동생이라고해도 믿겠어요 ㅎㅎ



아직 정식으로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여러 뮤직비디오나 CF에서 이름과 얼굴을 알리고 있는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인재발굴하는 눈?이 대단한거 같네요 ㅎㅎ


▼ 산들&유승우 - 오빠 뮤직비디오 출연




▼ 소유&백현 - 비가와 뮤직비디오 출연





앞으로 얼마나 큰 인기를 얻으면서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

반응형

'스타/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붐 율희 최민환 열애설 요약  (0) 2017.09.22
킬라그램 산소부족해 얼마나?  (0) 2017.09.20
헤이즈 졸사 그대론데?  (0) 2017.09.16
이대우 전여친 있었을까?  (0) 2017.09.15
장천 배윤경 사귀 네요  (0) 2017.09.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