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졸사 그대론데?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좋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 헤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기를 얻은 연예인들은 항상 과거의 사진과 루머들이 떠돌게 마련이죠.



어느땐가부터 헤이즈 졸사 라는 단어가 눈에 띄더군요. 1991년생 올해 나이 27살인 헤이즈 본명은 장다혜 입니다.



태어난 곳은 대구지만 성장한 곳은 마산입니다. 날카로운 눈매와 고양이상 외모를 가진 얼굴에 경상도 사투리까지 사용하는 헤이즈는 얼핏보면 정말 쎈 언니 느낌이 묻어납니다.


하지만 헤이즈가 출연했던 방송을 보신분들이라면 눈물많고, 정말 순딩이라는 걸 알 수 있죠.


닮은꼴로는 탤런트 구재이가 있습니다. 대구의 구재이 라고 불렸을 정도로 엄청난 씽크로율을 자랑하죠 



그렇다면 헤이즈 졸사 어땠을까요? 여타 다른 스타들처럼 헤이즈 성형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지 안 붙을지 지금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까지 공개되어있는 사진은 초등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 2개 입니다.




그 다음이 고등학교 졸사




딱 헤이즈가 고등학교를 다니던 시절에 유행했던 머리를 그대로 하고 있네요 ㅎㅎ 요즘 여학생들에게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머리 스타일이죠 ㅎㅎ



헤이즈의 졸사 사진은 많은 여성들에게 얼굴이 그대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는 게 이 사진들을 보고 남자들의 반응과 여자들의 반응이 많이 다르더군요.



먼저 남자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상황의 일부 댓글



그리고 여자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의 일부 댓글들



졸사 게시물을 가지고 남자와 여자들이 보이는 반응이 많이 다릅니다. 아마도 여성 팬층이 많다보니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래퍼로 데뷔했지만, 매력적인 보이스로 노래실력 또한 많은 인정을 받으면서 팬들에게 진정으로 감사해할줄 아는 헤이즈의 지속적인 활동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스타/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킬라그램 산소부족해 얼마나?  (0) 2017.09.20
아큐브 비타 모델 상세정보  (0) 2017.09.16
이대우 전여친 있었을까?  (0) 2017.09.15
장천 배윤경 사귀 네요  (0) 2017.09.12
서주원 라세얀 전여친  (0) 2017.09.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