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 배윤경 사귀 네요

반응형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장천 배윤경이 안사귈줄 알았는데 실제로 사귀네요. 


많은 사람들이 배윤경은 서주원을 선택할거라 예상했지만 최종적으로는 장천을 선택하였습니다.



방송 종료이후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배윤경은 처음 참가할 때 인터뷰에서 마음을 막 쉽게 열는 편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불안하고 걱정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었죠. 질투가 많은 편이고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도 자기가 만나고 싶으면 만나야 한다는 전형적인 여자성향을 가지고 있던 캐릭터였습니다.



시그널하우스에서 마지막 날 크게 기대하진 않았다고 했지만 남녀가 매일 매일 보고 소통을 하다보면 어느새 전혀없었던 감정도 생기게 마련이죠. 




배윤정은 장천이 먼저 집에 와 있을까 거울을 백 번 정도 보고 내려가고 가까이 앉은 적도 많았고, 일부러 떨어져 앉은 적도 있고 하트시그널 시그널하우스에서 지낸 3주 동안 너무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축복을 받기에 충분했던 거 같습니다. 여성 네티즌들의 의견을 보면, 장천이 여기저기 흘리는 줄 알았는데 진짜 남자였네 상대방의 반응을 기대하기보다 본인의 후회없는 선택에 중심을 두는 게 너무 멋져보였다고 하더군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방송이 되고있는 중에 자기들을 알아보지 못할거라 생각하고 영화관에 갔었는데, 두 사람을 알아보던 다른 사람이 <둘이 최종 커플이 된 것이냐>고 물어봐 당황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하트시그널 장천 배윤경 커플로 인해 오랫만에 연예세포를 깨워준 꿀잼방송이었다고 말하고 싶네요. 예쁜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스타/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즈 졸사 그대론데?  (0) 2017.09.16
이대우 전여친 있었을까?  (0) 2017.09.15
서주원 라세얀 전여친  (0) 2017.09.12
서주원 연봉 인스타 정보  (0) 2017.09.11
조보아 코코넛 레전드  (0) 2017.09.1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