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율희 최민환 열애설 요약

반응형

아이돌 걸그룹 라붐 멤버 율희와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열애설에 휩쌓였네요. 



최근 율희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이 헷갈렸는지 최민환과 함께 스킨쉽을 하며 찍은 4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배경사진이 최민환 집이라고 추측되고 있는 이 사진은 빠르게 계정에서 삭제가 되었습니다. 비공계 계정으로 서로만을 위한 것일텐데 이걸 율희의 실수라고 말하는게 맞을지 모르겠네요.


라붐 율희 최민환 열애설 요약

1. 지인들끼리만 볼 수 있는 <친구공개> 게시물이었는데 누군가 캡쳐하여 유포했다.

2. 비공개로 올린다는 것이 실수로 <친구공개>로 올렸다.

3. 애초부터 숨길 생각이 없었다. (의도 되었다)


두 사람에 대해 현재까지 나돌고있는 가설입니다. 어느게 정답인지는 알 수 없지만 무엇보다 지금 가장 많이 놀랐을 당사자는 정말 놀랬겠네요. 소식을 접한 라붐과 FT아일랜드 팬들도 당황스럽기는 마찬가지일 겁니다.


카더라에 의하면 연예인들도 겉으로 드러나지만 않을뿐, 뒤에서 소리 소문없이 사귀고 헤어지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돌 그룹이 데뷔를 위해서 계약을할 때는 5년 정도인가 연애를 금지시키는 조항이 있다는데 뭐 두 그룹 모두 데뷔한지가 이제 꽤 길죠.


FT아일랜드 최민환은 공개 연애를 피한다고한 멤버중 한 명입니다.





일반인 연예인을 떠나 이성을 만나며 연애하는건 당연하지만 직업 특성상 서로 조심할 필요는 있을겁니다. 본의 아니게 공개 되었지만 기왕 이렇게 된거 잘되길 바래줘야겠죠 ^^

반응형

'스타/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플리 이유진 궁금하다면  (0) 2017.09.30
옹성우 웨딩화보 쩐다  (0) 2017.09.24
킬라그램 산소부족해 얼마나?  (0) 2017.09.20
아큐브 비타 모델 상세정보  (0) 2017.09.16
헤이즈 졸사 그대론데?  (0) 2017.09.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