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닮은꼴 사람 동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저장소 입니다.


선선한 날씨가 이어져 요즘 활동하기 참 좋네요. 쇼미더머니6에서 좋은 실력과 팬들을 확보한 넉살은 언제나 화제가 됩니다. 특히 인스타를 통해서도 많은 자료를 업로드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기 좋구요.



넉살을 처음 봤을 때 닮은꼴이 몇 명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이 글에서는 사람, 동물 닮은꼴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넉살 닮은꼴 사람편

가장 먼저 생각났던 1순위! 넉살 허경환 입니다.




다음은 송지효 넉살 입니다.




다음으로 넉살 닮은 캐릭터 크린토피아 입니다 ㅋㅋㅋ




로이킴 늙었을 때 ㅋㅋㅋ



미드 왕자의 게임 자켄



개그맨 김경식도 닮은 넉살



닮았다는 말을 듣고싶은 거 같은 BJ서윤



넉살 닮은꼴 동물편은 미어캣입니다. ㅎㅎ





어떠셨나요 여러분~? 정말 닮은 사람은 거의 한정적인 것 같습니다만 그 외에도 은근히 비슷한 이미지가 풍기는 스타들도 있죠. ㅎㅎ 벌써 내일이면 쇼미더머니6 파이널 무대가 열리는군요. 종합적으로 봤을 때 넉살의 우승이 가장 강력하지만 판은 열려봐야 아는 것이니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