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녀 이소율 사연들

반응형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단번에 실검에 오른 탈북녀 이소율이 김건모편에 출연하여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아프리카Tv 에서 BJ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탈북녀 최초로 맥심 화보까지 찍은 적이 있습니다.



우리의 부모님 세대들도 많이 챙겨보시는 미우새 방송에서, 북한 음식 감자깍두기와 명태순대를 만드는 모습을 야무지게 보여주면서 어머니 세대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었죠.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김건모 ㅎㅎ 사귀어보고 싶다는 말을 꺼냈지만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북한에서는 나이 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서 단호하게 거절을 합니다 ㅎㅎ



탈북녀 이소율의 고향은 함경북도 회령 출신 입니다. 그녀는 미우새에 출연하기 전에도 이제 만나러 갑니다, 모란봉클럽 처럼 탈북한 사람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이미 이름이 많이 알려져있을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이소율 나이는 2016년도 잘살아보세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29세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2017년 현재는 30살 입니다. 개인 방송에서 부모님은 모두 결핵으로 돌아가셨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북한에서 흙수저였던 그녀는 2007년에 탈북하여 2010년 한국땅을 밟았으며 올해로 한국생활이 8년차 라고 합니다. 아프리카TV가 메인 활동하는 곳이며 피팅모델도 함께하고 있는데요, 옷 입는 것과 사진찍는 것을 좋아해 적성에 잘 맞다고 합니다.



지금은 방송활동을 하지않지만 오래전 걸그룹 티티마(T.T.MA)의 멤버였던 소이와 도플갱어 닮은꼴로도 유명했습니다. 소이 외에도 사유리 닮아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왼쪽 : 이소율 / 오른쪽 : 소이


코 수술을 했으며 경상도에서 2년정도 살았던 적이 있어서 사투리도 잘 사용합니다. 탈북녀 이소율을 미우새에서 처음 알게되신 분이라면 방송용 멘트와 모습만을 보셨을텐데요, 글 초기에 아프리카 BJ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는 적당한 수위와 섹시한 컨셉의 방송도 자유롭게 한다는 말이 되겠죠. 지난 달에는 BJ 남순 방송에 게스트로 참여하여 합방을 한 적도 있습니다.




이소율은 아프리카에서 평일 밤 10시부터 새벽 2~3시 정도까지 방송하며 토,일요일에는 휴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