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우 인스타 주소 입니다

반응형

가수 출신으로 탤런트, 현재는 성공한 여자 옷 인터넷 쇼핑몰 CEO 김준희씨가 최근 엄청난 이슈가 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듯이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와의 열애설 때문이었는데요 과거 이혼의 아픔을 겪은 이후에 다시 주목이 된 열애설이다보니 많이 뜨거웠던 것 같습니다.




스타의 열애설은 언제나 주목을 받기 마련이지만 조금 특별한 것은 자신보다 16살이 어린 연하남 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보디빌더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이대우 인스타 주소를 상당히 궁금해하시더군요.



당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여자 연예인과의 주인공인 남자가 보디빌더, 그것도 대회에서 우승을 한 경력이있는 프로 선수였다는 내용은 충분히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던 거 같습니다.



김준희씨는 자신의 인스타에서 남자친구를 <대지>라고 표현하고, 이대우 선수는 <여봉봉> 이라는 애칭으로 서로를 불러주더군요 ㅎㅎ 오글 거리면서도 참 멋진 커플 입니다.





특히나 몸매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아마 이런 사진들을 보려고 이대우 인스타 주소를 찾지 않나 싶네요. 등 근육은 만들기가 상당히 고난이도 운동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는지 가늠하기가 불가능할 정도네요. 너무 멋집니다.




이런 곱상한 외모에 저렇게 엄청나게 숨겨져있는 몸매라니...ㅎㅎ 남자들의 워너비네요 ㅎㅎ



이대우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김준희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스티커 사진 등으로 가려서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모르게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요, 이제는 공개가 된 만큼 떳떳히 예쁜 사랑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대우 선수는 경남체고를 졸업하고, 동아대 스포츠지도 전공을 하였습니다. 2017년 피트니스 스타 1위 (스포츠모델 부문), 2017 나바 코리아 부산 1위 (스포츠모델 부문)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김준희씨는 이번 남자친구의 영향을 받아 운영하는 30 대 여성 의류 20 대 여자 옷 에바주니 에서 더욱 많은 매출을 불러일으킬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대우 인스타 주소 남기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꿀떨어지는 SNS 확인해보세요 ^^


클릭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_daewoody/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