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지은우 인스타 여기에용!

반응형

고등학생들의 연애담과 우정을 그리는 웹드라마 연플리에서 지은우 역할을 맡은 김도완(본명)은 작품을 통해서 좋은 모습과 인기를 한몸에 받았죠




1995년생으로 현재 나이 23세의 지은우는 극중에서 17살의 고등학생 소년을 연기하면서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훤칠한 185.7cm의 큰 키에 현재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휴학중에 있다고 하네요.



각종 sns에서 입소문을 타서 성공적으로 종영을 했지만 총 8부작이라는 너무 짧게 종영된 웹드라마였기 때문에 팬분들은 많이 아쉬웠을 거에요.



버스 기다리고, 탑승해서 이렇게 불필요하게 잘생겨도 되나요? ㅎㅎ



신인 배우인데 연기도 상당히 잘했고, 어떨때는 손발 오그라들 때도 있었죠 ㅎㅎ 참 지은우 연기를 보면서 제 어릴때 좋아한다 표현하지 못하면서 괴롭히던 시절이 기억나네요. 지금 돌이켜보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정말 풋풋했던 지난 날이네요.







극중에서는 열일곱 소년을 연기하면서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지만 인스타를 보면 일상속에서는 남성미 물씬 풍기는 성숙미 또한 자랑합니다. 아마 많은 팬분들이 핸드폰 배경이나 카톡 프사로 많이 해놨을거라고 예상되네요.




독서하는 걸 꽤나 좋아하나 보더라구요. 인스타 사진 곳곳에 책의 내용이 담겨있는 사진들도 함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오~ 뇌섹남인가 싶기도 하더군요 ㅎㅎ



마지막으로 연플리 지은우 인스타 남기고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https://www.instagram.com/kimdwan_/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