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이태임 자매설?

반응형

현재 JTBC에서 총 20부작으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이태임이 윤성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태임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이엘리야 입니다. 




키 166, 몸무게 48k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있는 1990년생 탤런트 바로 이엘리야 입니다.



품위있는 그녀를 비롯하여 쌈마웨이에서는 박혜란 조연, 돌아온 황금복에서는 백예령 주연, 참 좋은 시절에서는 김마리 조연, 빠스껫 뽈에서는 최신영 주연 역할을 하기도 했었죠. 저도 쌈마웨이에서 배우 이엘리야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도 정말 닮았다는 생각을 했었죠.


우리나라 국민중에서 이태임을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겁니다. 뭐 드라마를 챙겨보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녀의 작품 제목은 몰라도 이름과 얼굴은 다 아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두 사람의 사진을 보고 있자면 정말 자매인가 싶을정도로 닮은꼴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느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누가 이엘리야이고, 누가 이태임인지 사진을 두고 맞춰보자는 게시물도 있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한 번 맞춰보시겠어요? ^^





완전히 달라보이는 사진은 알아보겠는데 진짜 교묘하게 되어있는 건 너무 헷갈릴 정도입니다ㅋ 아래에 있는 자료는 그나마 두 사람이 확연하게 차이나는 사진입니다.





많이 맞추셨나요? ㅎㅎ

이걸 다 맞추시는 분들이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 정말 두 분다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워요~ 이엘리야는 이름과 우월한 외모, 몸매를 가진 탤런트로 이국적인 이미지 때문에 혼혈로 알고계신 분들도 있던데요 순수혈통 한국인이랍니다.



아직까지는 배우 이름에서는 네임벨류가 높지 않은 관계로 그녀의 팬이나 드라마를 챙겨보지않는 사람이라면 많이 생소하실 거에요 ^^


자~ 이 두사람의 차이를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이엘리야가 코가 조금 더 넓다? 쌍꺼풀이 두꺼운 사람이 이태임인가? 눈썹모양? 보조개?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