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수아 작품 인스타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남성들의 관심사 항상 성.인.물 이라고 하면 일본과 미국 스타들만 떠올리는게 사실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 대한민국 배우가 매우 핫하세 떠오르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성인배우 수아 av 수아 입니다. mib 수아 라고도 불리우며 오늘은 mib 수아 작품 인스타 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지 준비는 자유입니다.

MADE IN KOREA 수아 파헤쳐보자

수아 유튜브 커버 사진

위 사진은 수아의 유튜브 채널 커버 사진 입니다. 명기가 되고 싶다는 수아는 잘 세우는 여자로 순수 국산입니다. 어떻게 이런 발칙하고 매력적인 발언을 하는지 너무 아름답습니다. 

 

최근 그녀가 가장 각광을 받았던 이유는 일본 AV 배우의 최고 배우인 시미켄TV에 출연하면서 부터였습니다.

 

외국인이지만 한국에서 더 유명한 남자 시미켄

이 남자를 모르는 남자는 대한민국에 거의 없을 것 입니다. 수아를 남자들의 세계로 끌어내 준 아주 고마운 형님입니다. 

MIB는 무엇인가?

대한민국에서 합법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는 mib91.com 공식 성인 사이트

수아를 찾다보면 앞 뒤에 mib라는 단어가 함께 검색되는 것을 볼 수 있을텐데요 쉽게 말하면 수아가 소속되어있는 M.I.B라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 많은 수아 작품 을 보시려면 참고하세요.

 

수아 작품

안마방 여대생들 2020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아 작품 안마방 여대생들 입니다. 2020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뭐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피곤하다며 사랑을 회피하는 아내 때문에 늘 욕구불만이었던 남 주인공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안마를 받으러 갔따가 서비스에 빠져들고 틈만나면 출입하는 스토리입니다.

 

 

전망좋은집2 포스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아 작품은 늘 푸른 시네마의 전망좋은집2 영화입니다. 일반과 무삭제판 2개의 영상으로 나뉘고, 수아가 주연은 아닙니다.

 

 

 

 

 

 

수아 인스타 @sua_adult

수아 인스타 @sua_adult

 

개인적으로 수아가 좋은 것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사용한다는 것 입니다. 아무리 에로배우 라고 하지만 인스타 는 기본중에 기본이겠죠. 사진이 엄청나게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고퀄리티의 만족할만한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 외 수아 공식 채널

1. 수아 웹포토북

https://gumroad.com/creativepark 

 

2. 수아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q3ddFGVFVZMCFTZptwZ8_g

 

오늘은 이렇게 수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보시면서 급달림 신호가 온다면 참지말고 볼 일 보십시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