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제용 나이 키

반응형

하제용 나이 키

우리나라에 팔씨름 왕으로 알려져있는 사람이 한 명 있는데요 바로 하제용 입니다. 최근 미국의 헐리우드 배우 린제이로한과 열애설이 공개되면서 역대급 열애기사라는 설이 나돌정도로 이슈가 되었죠.


하제용 선수는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한 이후 무제한급에서 단 한 차례도 패배를 하지않은 상태로 우승을 한 경력이 있으며 그 수상 이력을 토대로 TV방송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정확히는 SBS 스타킹과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유명해진 한국 팔씨름 챔피언이라고 부르는게 정확하겠네요.


하제용씨와 관련된 또 다른 이야기로는 허언증이 있습니다. 뭐 속된말로 팔뚝 크기만큼 거짓말을 크게하여 붙었다고 하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스타킹에 출연하는 참가자들은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소개하면서 시작하는걸 모두들 아실겁니다. 


이때 서울대 법학과 출신의 팔씨름 잘하는 청년으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네티즌 수사대들이 알아본 결과로는 해당 학교의 학적 조회에서 찾아볼 수가 없었다며 거짓말로 들어났다는 겁니다.


방송에 참여하는 일반인들의 대본과 대사는 모두 방송사에서 써주며 그대로 대사를 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을 가지고 허언증 환자라고 부르는건 좀 아니지 않나 생각이 들지만 본인이 그 학교 출신도 아니고 잘못을 인정한다고 밝혔으니 할말은 없네요.



하제용 나이는 올해 30살입니다. 키 165cm로 작은데 몸무게가 100kg이 넘죠. 직업이 직업인만큼 팔뚝 둘레가 일반 여성 허리둘레 사이즈보다도 큽니다. 팔 둘레 치수만해도 무려 56cm나 된다고 하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